블로그 이미지
산위의 풍경
산은 그리움이다. 그리움은 아픔의 다른 이름이다. 여행블로그기자단 기장군홍보단 기장군민필진 한국방송통신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조방 국밥집, 이집 맛집일세! 하는 생각이 맛보면 알 겁니다.
1월1일 신년 일출보기 이벤트로 수영클럽 팀은 송정에서 바다수영을 했답니다. 팀원이 아침 식사를 하려니 평소 가던 송정해수욕장 근처 밥집들은 일출보러 나왔던 손님들한테 점령 당해 갈 수가 없었어요. 전체 팀원이 못 가니 해운대 쪽 팀은 해운대로, 기장 사람들은 기장으로 흩어지게 되었어요. 같이 간 멤버 오빠가 국밥 먹을래요? 하길래 일찍 여는집이 없을텐데 걱정했더니 조방국밥집으로 가더군요.
순대국밥을 좋아해서 시켰지요. 같이 간 분은 돼지국밥 시킬려다 순대국밥을 따라 시켰습니다. 와~맛보기 순대도 시켰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순대국밥이 이렇게 맛있나? 하며 잘 드시는 바다수영 클럽 멤버 오빠도 감탄하며 드셨어요. 음, 그렇게 맛있게 먹었던 1월1일 순대국밥이 또 생각 나는 겁니다. 또 한그릇 먹으러 달려 갔습니다. 역시나 맛있는 순대국밥이었습니다. 최근 식탁을 의자를 사용하는 식탁으로 교체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오래된 고객들이 연세가 드시니 자리에 앉기 불편 해 하셔서 교체 했다고 해요. 2대 째 운영하는 젊은 사장님은 스마트한 경영에 힘 쓰는거 같아요. 매장에 보니 부산일보 돼지국밥 30곳 소개가 되어 있던데,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돼지국밥을 검색하시면 투표할 수 있습니다. 기장 여행 오신다면 맛보시고 참여해 보세요. 자꾸 생각나서 국밥 먹으러 자주 갈 거 같아요. 배달앱으로 주문 가능한데 배달의 민족 앱에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기장 인근에 사는 분들은, 좀 더 편하게 맛 볼 수 있겠습니다.

물은 셀프입니다. 왼쪽 냉장고에 물이 들어 있고, 물컵을 가져가시면 됩니다.

조방 국밥 사진을 꾹 누르시면 투표가능.

김치와 깍두기 덜어 먹을 수 있게 뚝배기에 갖다 주십니다.

순대국밥에, 고기와 순대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7000 원

최근 의자에 앉을 수 있는 식탁으로 교체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 조방국밥 주문이 가능합니다.

국물도 깔끔합니다.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돼지국밥을 검색하시면 돼지국밥 맛집 투표가 가능합니다.

맛보기 순대 5000 원ㅡ아주 맛있었어요.

posted by 산위의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