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산위의 풍경
산은 그리움이다. 그리움은 아픔의 다른 이름이다. 여행블로그기자단 기장군홍보단 기장군민필진 한국방송통신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요즘 체험 프로그램이 아주 인기 있는데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 아빠 어디가" 다음 방영되는 " 진짜 사나이"도

모든 남자들의 필수코스, 군대이야기를 체험하며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 아주 인기있습니다.

얼마전 해군편이 방송이 되었는데요.

친정 언니가 전화가 와서 " 요즘, 해군이 나오는데, 니 아들 생각이 많이 나더라" 하더라구요.

남자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란 소리는 들었지만, 차마 볼 수가 없었습니다.

군에 가 있는 큰아들, 생각이 많이 나서말입니다.

" 언니, 난 아예 그 프로그램 안본다 그래서... 아들생각 더 날 것 같아서."

더군다나 배에서 생활하면, 답답한 그 좁은 공간, 또 파도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니, 아들생각이 너무나서 채널을 돌렸거든요.

1월5일.

드디어 24개월 군복무를 마치고 큰 아이가 전역을 했습니다.

"아들, 수고했어. 몇시쯤 집에 올거니?" 하고 물으니 아들은 " 선임들이 온다고 해서 만나면 좀 늦을거 같아요." 하고 답을 합니다.

" 그렇구나.....엄마 아빠는 그날 산행간다. 괜찮니?" 했더니...." 아들을 버리시는군요 ㅋㅋ"

하는 아들의 장난스런 대답, " 아니아니, 버리다니, 절대로 아니야, 안그럼 엄마는 안가고 기다릴게~ "

했더니, 어차피 집에 늦게 도착 할거니까, 산행 다녀오시라는....

흐뭇합니다.

여리디 여렸던, 아들.

잘 먹어도 살도 안 찌던 아들, 군생활 하면서 통통하게 살도 찌고, 충실하게 군생활 잘해서

제대하면서 상도 하나 떡~ 받았더군요. 어렸을때부터 상장하고 친하더니, 군에서 두개나 받아 올줄은....ㅋㅋ

아들오기 하루전에 택배로 아들의 물건과 상장이 먼저 배달되었습니다.

이제, 자랑스런 해군. 전역한 아들입니다.

맘놓고 " 진짜 사나이"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신고 합니다. 2014년1월5일, 아들의 전역을 신고 합니다."

그동안 군에 가 있는 아들 걱정 할 때마다 응원해주신 이웃님들 덕분에 잘 지낸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
posted by 산위의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