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산위의 풍경
산은 그리움이다. 그리움은 아픔의 다른 이름이다. 여행블로그기자단 기장군홍보단 기장군민필진 한국방송통신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4. 3. 5. 05:04 영화in screen

 겨울이 다가기 전에 보려고 했던 영화 겨울왕국.

살금 살금 다가온 봄소식에 꼬리가 밟힐 즈음에 보게 되었네요.

애니메이션 영화는 남편과 보기엔 살짝 눈치가 보이기도 했는데,

김연아 선수의 의상이 겨울 왕국 엘사여왕의 옷과 닮았다고 하길래 궁금 했거든요.

학교 O/T가 오후에 있으니까, 오전중에 보고 가면 될듯 해서 길을 나섰습니다. 2014.02.23.

겨울왕국, 많은 관객이 본 영화이고 상영한지 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관객은 그렇게 많지 않은 시간이더군요.

엘사와 여동생은 사이좋은 자매로

언니의 마법으로 눈사람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곤 했는데,

두려움을 느끼면 마법이 더욱 강해 진다는것을 안 엘사.

마법을 다스릴줄 몰라 당황하고, 동생의 부상을 알게된 왕과 왕비는 엘사를 가두고

동생과 접촉하지 못하게 하며 성문을 닫아 걸고 삽니다.

점점 성장하는 동생도 언니 엘사가 왜 자신을 멀리 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배를 타고 길을 나섰던 왕과 왕비가 큰 파고에 휩쓸려 화를 당하고

엘사가 여왕으로 등극합니다.

맨손으로 만지면 얼음으로 변하는 통에 엘사는 당황하게 되고,

엘사가 화를 내면 모두 얼음으로 바껴 버립니다.

여왕의 즉위식에 온 이웃나라 왕자는 동생 안나에게 접근해 결혼약속을 합니다.

언니에게 오늘 만난 왕자와 결혼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한 안나.

엘사는 말도 안된다며 허락하지 않는데요,  성이 얼음으로 변해 가는군요.

자신때문에 안나가 위험해 질지도 모른다고 엘사는 성을 떠납니다.

엘사가 지나가면 모든게 얼음세상이 되어 버리는현실.

엘사를 찾아 나선 안나는 역경중에 엘사가 있는곳을 찾아가지만 엘사는 성으로 돌아오길 거절 하네요.

엘사때문에 가슴에 얼음이 박힌 안나.

그녀가 죽을지도 모르는 상황.

안나와 결혼하려던 이웃나라 왕자는 왕위에 눈독을 들였던터.

이래저래 두 자매에겐 위기군요.

엘사는 안나걱정을...안나는 엘사 걱정을...

두자매의 사랑은 어떤 끝을 보게 될까요?

애니메이션 영화로는 드물게 우리나라에서 1,000만 관객을 넘었다고 하는 겨울왕국.

얼음을 다룬 애니메이션이지만 사랑이 있는 영화라서 따뜻하게 느꼈던 걸까요?

한편의 동화. 기분좋은 동화를 보는것 같은 즐거움.

시간되면 다시한번 보려 합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셔요~

 

 

 영화친구 박스오피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 메가박스 해운대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산위의 풍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울 딸은 두 번 보ㅏㅆ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리뷰 잘 보고가요

  2. 정말 여운이 많이 남는 멋진 영화 같아요~
    겨울왕국 OST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요^^

  3. 민트맘 2014.03.05 06:38  Addr Edit/Del Reply

    흠, 울 민트와 마리가 찍은 영화군요.ㅎㅎㅎ
    애니메이션의 발달이 한눈에 느껴지는 영화였어요.
    어쩜 그렇게 사람같은 몸짓이던지요.
    머리카락 한올한올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4. 그렇게 인기라죠^^
    잘보고갑니다. 유쾌한 하루되세요^^

  5. ㅎㅎ렛잇고~~~
    너무 좋아요^^

  6. 익명 2014.03.05 09:23  Addr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7. 아 내용이 이러하였군요^^

  8. 저는 개봉하자마자 보았답니다.
    아직도 기억에 생생해요`~

  9. 이 유명하고 재미나는 영화를 저는 아직 못봤어요 ..
    아마도 내년 겨울에나 봐야 할 듯 ..
    렛잇고 렛잇고 .. ^^

  10. 대단한 영화죠 ㅎㅎ
    잘 보고 갑니다.

  11. 대한모황효순 2014.03.05 13:25  Addr Edit/Del Reply

    전 아직도 못봤어요.ㅠ
    울애들은 봤는뎅~
    완준 보고 싶은 영화.^^

  1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03.05 16:26  Addr Edit/Del Reply

    우리나라에서 그야말로 대히트를 친 애니죠 ㅋㅋㅋㅋ
    전 영화는 못봤는데 음악은 하도 많이 들어서 ㅋㅋ 익숙하네요~

  13. 전 아직도 못봤는데...^^

  14. 지금 보셨으면 천만의 정점을 찍는데 일조하신거군요.
    이 영화 참 대박입니다.
    저도 심심하면 렛잇고~~ 렛잇고~~~하고 있어요.

  15. 음원도 정말로 좋던데~^-^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렛잇고로 하루 종일 흥얼거리고 있어요ㅎ

  16. 겨울왕국을 보셨군요~
    부럽습니다~
    제 블로그를 지켜주셔서 감사해요~

  17. 아이들 성화에 봤는데 괜찮더군요.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