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산위의 풍경
산은 그리움이다. 그리움은 아픔의 다른 이름이다. 여행블로그기자단 기장군홍보단 기장군민필진 한국방송통신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제주여행 갈때마다 호텔 예약하는것이 가장 큰 고민입니다.

가려는 여행지와 가까우면서 접근성이 좋은곳을 찾게 마련인데, 자주 이용하는곳이 가자닷컴 사이트입니다.

제주 가기전 한달 보름전에 이미 예약을 했던 곳 라온 호텔 앤 리조트.

이곳은 타운형 리조트와 같이 있는 호텔입니다.

요즘은 호텔 예약 사이트가 여러곳 있으니까 미리미리 예약하고 저렴하게 이용해 보는것도 좋겠습니다.

라온호텔 예약할 때 수영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꼭 이용해 보리라 생각을 했지요.

 주로 산행이나 올레길 위주로 걷는걸 좋아하는

필자가 수영복까지 챙겨 여행을 가기는 처음이었습니다.

체크인할때 사려니 숲길을 걷고 와서  약간 피로하기도 했지만, 수영장을 가고 싶었습니다.

체크인할때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되는데, 직원분이 호텔룸을 예약한 룸보다 업그레이드 시켜줬다고 하더군요.

 스파는 여성 투숙객은 무료 이용이 가능하지만 수영장은 1인 15,000원의 이용요금이 있습니다.

같이 간 아들은 잔다고 침대와 일체형이 되고 심심한 필자는 수영장으로 고고고!

원형으로 생긴 풀장은 아빠와 아이들이 노느라고 왔다갔다 하니까, 필자는 피한다고 왔다갔다하면서 수영을 실컷 했습니다.

이제, 출출 한데, 어디가서 식사를 좀 해야지 하며 방에가서 아들을 깨웠더니 멀리 나가기 싫답니다.

그냥 호텔에서 식사를 해결하기로 합니다.

호텔 로비에 레스토랑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해 봅니다.

깔끔하고 넓은 룸과 화장실도 깨끗하고 바디 클렌저, 샴푸, 린스, 로션까지 잘 구비되어 있고

맘에 들어서 요건 체크아웃 할때 가져왔습니다.

호텔에서 맘에드는 서비스를 받았다면, 요걸 가져가  주는게 에티켓.

맘에 안들때는 이거 저 안가져 가요!

커피도 일반커피 말고 더치커피형으로 티백이 구비되어 있더군요.

커피한잔 잘 먹었구요~

우리는 많이 걷는걸 목표로 왔기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합니다.

호텔 입구 청소년 수련원 표지석이 있는곳이 버스 정류장인데 버스 통행 시간이 좀 길어요.

한참 기다리고 있으니까, 라온호텔  앤 리조트에서 나온 차 한대가 섭니다.

" 어느쪽으로 가실건가요?" 하시면서 저와 아들, 그리고 혼자 여행하는 여학생 한명까지 태워 주십니다.

굉장히 친절하고 교양있는 음성, 여행객들에게 이렇게 친절을 베풀어 주시는 여성분 정말 고마웠습니다.

" 태워 주셔서 고맙습니다." 우리의 환승장소인 오설록까지 태워 주셨습니다.

편안히 쉬고 나온 호텔에서 또 이런 친절한 분을 만나니, 더욱 기분 좋은곳으로 기억됩니다.

다음번엔 체크아웃 하기전에 택시 불러달라고 해야지............깜박해서 버스정류장에서 한참 기다리는 시간낭비,

뭐~~ 덕분에 좋은분 만나서 편안히 목적지까지 가긴 했지만,,,,,,,,,,,,또 떠나볼 제주여행 다음은 어디로 가지?

 

 

 

 

 

 

 

 

 

 

 

 

제주 토속반상 2인 29,000원

 

 

 

 

 

 

 

 

 

 

요 샤워용 제품들은 체크아웃 할때 챙겨왔어요~~~~~~~~~~맘에 들어서.

비싼 제품은 아니지만 다른호텔들은 요즘 이렇게 개인용이 아니고 아시죠 덕용! 큰 제품 계속 계속 부어사용하는거.

고런거 딱 질색인데, 이렇게 앙증맞게 제품을 잘 구비하고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샴푸, 린스, 바디젤 , 로션까지 있었습니다.

 

 

 

 

 

 

호텔입구 청소년 수련원 표지석,,,,버스 정류장이기도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환버스

posted by 산위의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