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산위의 풍경
산은 그리움이다. 그리움은 아픔의 다른 이름이다. 여행블로그기자단 기장군홍보단 기장군민필진 한국방송통신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새벽수영을 마치고 지인들과 하루 짧은 여행을 약속했습니다. 어디로갈까 고민하다가 그냥 영덕가자!로 결정하고 달려갔습니다.
네비게이션에 도착시간은 1시간55분 걸린다고 뜹니다. 가면서 강구항으로 낙점을 보았지요. 차량 밖 기온은 35도. 무지막지한 폭염이었습니다. 강구항에 도착해 점심을 먹고,바로 돌아오려다 여기까지 왔으니 사진이라도 남기자고 그 무더위에 해파랑 공원으로 나갔습니다. 바닷가는 생각보다 덜 더운 것 같았어요. 커다란 대게 조형물과 새를 모티브로 한 조형물이 인상적입니다. 4명이 걷다가 지인 두 분은 고무 냄새가 너무 난다며 그늘로 피신하고 둘은 공원을 마져 사진으로 남기자며 좀 더 걸었습니다. 공원 바닥재료로 깐 우레탄 바닥에서 뜨거운 태양열로 악취를 더하고 있어서 그건 좀 불편했어요. 날이 선선해지면 이 문제는 해결되겠지요? 넓은 공원은 그늘이 거의 없어서 더운 여름날 찾기는 좀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우리처럼 여기까지 왔으니....하는 사람들은 간혹 보입니다.평일에 찾은 강구항 여행은 조용하고 한산한 모습이었습니다. 영덕해파랑 공원, 사진은 예쁘게 나오네요. 좀 선선해지면 영덕대게 드시러 강구항 찾아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대게조셩물과새를 모티브로 한 조형물

집게 한번 크다!

인증샷 남겨야지.

냄새를 유발한 바닥재

선탠하고 싶다.ㅋ

터널, 조금은 그늘~

영덕해파랑공원

강구항 모습

강구항은 대게 집들이 즐비하다.

강구항에서 나오는길.
강구항은 들어가는 다리. 나오는 다리 따로 일방통행

posted by 산위의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