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산위의 풍경
산은 그리움이다. 그리움은 아픔의 다른 이름이다. 여행블로그기자단 기장군홍보단 기장군민필진 한국방송통신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부산에 대표적인곳, 광안리 해수욕장도 손꼽히는곳이지요.

이제 1학기를 마치고 결산하는날, 과락없이 무사히 지나가게 되어 다행이라며 서로를 응원했습니다.

 스터디 모임을 이곳 근처에서 한 덕분에 차한잔 더하러가자 하며 갔던곳이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 커피집이었지요.

스터디팀원들의 연령대도 제각각이지만

모두 서로 서로 위해주고 배려해주는 덕분에 즐거운 시간도 갖게 되었습니다.

창밖으로 내려다 보이는 비오는 해수욕장, 아름답고 고요합니다.

비오는날, 모래도 살짝 다져지고 부슬거리지 않아서 신발에 잘 들어오지 않으니

또 해변으로 뛰어나가 사진을 찍어 보았답니다.

그런다음 간단히 한잔 하게 조개구이집을 찾아 나섭니다.

광안리 해변옆 민락회촌쪽에 조개구이집들이 많이 생겨 있더군요.

일행중 한분이 꼭 포장마차 같은곳에서 먹고 싶다는 의견으로

열심히 걸으며 찾아 보았지요.

광안포차.

이곳이 보이네요.

넓은곳에 비가 오고 있어서 그런지 손님은 아무도 없었는데요

조개구이 푸짐하게 먹으며 한잔하기 좋으네요.

그런데,,,,,야외라 모기의 공격이 함정!

아무튼 저는 아름다운 광안리 해수욕장이

비오는날 가기 딱 좋은곳이라는 말씀!

비오는 날이면 해무의 향연이 펼쳐 집니다.

빠르게 움직이면서 수시로 모습을 바꾸는 광안리 해변

구름속에 숨었다가 나타나는 광안대교,

참 멋진 곳이예요.

자주가야겠다하는 풍경이 마음~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posted by 산위의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