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산위의 풍경
산은 그리움이다. 그리움은 아픔의 다른 이름이다. 여행블로그기자단 기장군홍보단 기장군민필진 한국방송통신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영화 변호인이 상영되고 나서

부산에서 유명한 돼지 국밥집들이

때 아닌 호황중이라는데요,

그 이유는 뭘까요?

저도 얼마전까지만 해도 돼지 국밥을 먹지 않았었는데,

늦게 배운 도둑이 날 새는줄 모른다 했던가요?

먹으면 먹을수록 점점 빠져 들게 되는 무엇, 입맛 당기는 돼지 국밥입니다.

지인과 흰여울길 산책길에 나서면서

영도에서 유명한 돼지 국밥집, 재기 국밥집을 찾아가 보았답니다.

역시, 유명한 재기 국밥집 답게 손님이 참 많더라구요.

순대 국밥을 시켜놓고 주위를 둘러 보니, 연인도 있고,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

부부도 있고, 우리처럼 지인들끼리 온 분들도 있고 말입니다.

남녀 노소 손님의 층이 두껍네요.

이집이 오래된 집이라 오랜 단골이라고 말 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처음 방문 했습니다.

앗, 음식이 나왔는데요.

양이 너무 많아요.

저는 돼지 국밥에 부추를 듬뿍 넣고 먹는걸 좋아라 하는지라

양껏 넣고, 더 달라고 하면 가져다 주시니까 걱정마시고 넣어 드세요.ㅋ

먹다가 먹다가, 너무 배불러서 도저히 그릇을 다 비울수가 없네요.

여튼 배부르게 잘,  변호인 영화에서 송강호가 먹는것처럼

맛나게 시원하게 먹진 못했지만, 나름 열심히 만족하며 먹었네요.ㅋㅋ

 

 

 

 

 

 

 

 

 

 

 

 

 

 

 

 

 

 

 

 

 

posted by 산위의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