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산위의 풍경
산은 그리움이다. 그리움은 아픔의 다른 이름이다. 여행블로그기자단 기장군홍보단 기장군민필진 한국방송통신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요즘 부산 MBC에서는 "오감만족 기장" 이라는 프로그램을 방송했다.

기장군이 제작지원을 해서 만든 프로그램이다 보니 기장 곳곳을 소개했다.

개그맨들이 게임형식을 빌어 기장에 있는곳들을 찾아 다니는 프로그램 덕분에 기장을 잘 알리는 프로그램이었다.

TV를 보니 어라? 단골집이 나오네.

그게바로 기장 월전의 일미 횟집이다.

모임이 있을때 종종 가던곳이 텔레비전에 나오니까 반갑다.

요즘 날씨가  급작 추워지니 몸이 부실한가? 우리 몸보신 하러 가야겠다며 남편과 저녁을 먹으러 갔다.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실내가 조금 한산하다.

이곳은 주로 주말 휴일이 바쁘니까.

장어 1KG 를 시켜서 구워 먹고, 매운탕까지 시켜서 저녁을 맛있게 먹었다.

별 반찬은 없다.

그냥 매운탕만 먹을 각오를 해야한다.

반찬으로 나온 파김치는 좀 오래되어서 묵은내가 날 정도였다.

멸치랑 무생채는 그런대로 괜찮았다.

횟집의 반찬은 별로 신경쓰는것 같지 않다. 반찬, 약간 더 신경써 주면 좋겠다.

장어는 물론 신선하고 양념장도 맛있다.

 채소를 더 달라고 했을때 아주 친절하게 가져다 주셔서 좋았다.

 

 

 

 

 

 

 

 

 

 

 

 

 

 

 

 

 

 

 

 

 

 

 

 

 

월전 일미횟집, 휴일은 매월 첫째, 세째 월요일 쉽니다.

 

 

 

 

 

 

 

 

 

 

 

 

 

posted by 산위의 풍경